< /head>
본문 바로가기

대학가 맛집

[반곡동 맛집] 아오야마 카레 / 카레맛집

 



오늘은 원주혁신도시 반곡동에 와봤어요 !


원주혁신도시는 인구분산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정책적으로 서울에 있던 공공기관 몇 곳이
원주로 이전되면서 생긴 도시에요

그래서인지 점심시간에 직장인이 많았고
점심시간 이후에는 사람도 많지 않아 여유로운 동네였어요 :)


점심은 반곡동 주민 추천으로
아오야마 카레를 먹으러 왔어요


아오야마식당




아오야마가 카레와 관련 있는 곳인가 하고 찾아봤는데
아~무 상관이 없었어요 😝

네이버 지식백과를 찾아보니
우리나라와 비교하자면 청담동과 비슷하지만
좀 더 아기자기한 분위기라고 해요 !
브랜드 숍, 아트 숍이 많은 쇼핑가라고 나오네요



이렇게 오픈키친인 부분도 있고
사진에 나온 곳 외에도 자리가 많았어요 !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놓여 있는데
아오야마 카레는 주마다 맛이 조금씩 바뀐다고 해요 !

이번주는 스파이시 카레였어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벽에 명란크림카레, 카츠산도 등
다른 메뉴도 있었어요


처음에 두부가 나왔는데
그냥 평범무난한 두부였어요


반반카레 (아오야마+새우크림) 8,500원

이번주 아오야마는 매콤한 맛이었고
새우크림은 먹다보니 크림 파스타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

둘다 맛있었는데
새우크림카레만 시켰으면
살짝 느끼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피클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


아오야마 카레 8,500원

이거는 일반 아오야마 카레에요 !
처음에 받았을 때는 몰랐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
밥이 거의 1.5인분 수준이었어요

리필도 가능하다고 써 있는데
리필까지 해드시는 분이 존경스러울 정도였어요..


돈가스 4,000원

사실 모듬튀김을 시키려고 했는데
피크타임 지나서 가서 그런가
가라아게가 다 떨어져서
돈가스, 새우튀김만 가능하다 하더라고요 😢

그래서 돈가스를 시켰는데
고기 두께에 감탄했네여


튀김이 얇게 있고
고기가 꽉 차있었어요 !
(만족)

 
네 그렇다고 하네요 !


그리고 주변에
다른 맛집과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3



맛★★★★ 완전카레맛집! 까지는 아니어도 반곡동 주민이라면 꼭 와봐야 하는 곳이네요 :)!! 카레 맛도 꽤 괜찮고 돈까스도 고기가 완전 두꺼워서 맛있었어요 !!

가성비★★★★★ 맛도 괜찮고 양이 어마어마한데 8,000-8,500원이라니 가성비 최고 맛집이네요 !!

청결도 ★★★★ 대부분 깔끔했고 손님 나가면 바로 치워주세요

서비스★★★★ 다 친절하셨어요! 아쉬운게 있다면 피크타임 지나서 갔더니 재료가 떨어져서 가라아게를 못먹은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