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대학가 맛집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맛집 / 강남 양꼬치 / 한성양꼬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4번 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으면 찾을 수 있는

양꼬치 맛집 '한성양꼬치' 소개해드릴게요!

 

'한성양꼬치'

운영시간

평일 17:00 - 01:00

주말 15:00 - 23:30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한성양꼬치를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저는 친구들과 강남역에서 자주 만나는데 한성양꼬치 위치가 정말 강남역 근처라 맘에 들더라구요!

 

식당이 크고 넓어서 여럿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한성양꼬치 메뉴판

저희는 양꼬치 3인분을 주문했어요!

둘이서 3인분은 먹어줘야죠~

 

한성양꼬치는 기본 반찬과 함께 계란국도 나오더라구요

 

꺅 드디어 나온 양꼬치 2인분!

1인분은 추후에 더 주문한거라 사진에 나온 양꼬치는 2인분이에요

 

노릇노릇 맛있게 잘 구워지는 양꼬치에요

이 기계... 집에도 두고 싶다는 생각을 가끔 한답니다

 

이 날 따라 정말 배가 고파서 양꼬치 사진만 백장 찍었던 것 같아요!
평소엔 빨리 익던 양꼬치가 왜 이렇게 안 익는지 ㅠㅠ

 

먹음직스럽게 노릇노릇 구워졌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잘 구워진 양꼬치에 소스를 잔뜩 묻혀서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 맛! 다들 아시죠?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양꼬치엔 칭따오인데! ㅠㅠ

이 날 너무 일찍 만나서 칭따오를 함께 곁들이지 못한게 아쉽더라구요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꼭 칭따오도 함께 드시기에요~

 

강남역 양꼬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성양꼬치' 추천드려요!


맛 ★★ 입에서 살살 녹는 맛!

가성비 ★★★ 강남 치고 나쁘지 않은 가격!

청결도 ★★ 청결도는 무난했습니다!

서비스 ★★★ 서비스가 크게 친절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