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대학가 맛집

[익선동 맛집] 일본식 돈까스 경향카츠 솔직후기

한때 인스타에 핫!했던 돈카츠 맛집 "경양카츠"에 대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20:30

주말 11:30 - 20:30 

 

전 일단 대기가 길었어요.. 한 30분..? 매장밖에 대기석이 있는데 엄청 좁고.. 몇명 못앉아서 계속 서서 기다리다가 들어가기 직전에 겨우 앉았어요

대기자 명단 작성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저 밖에 살짝 보이는 의자가 대기석이에요

 

가게 내부는 크지 않습니다 아담한 식당이라고 보시면 돼요

 

 

주방이 훤히 보이는 구조입니다!

기본 소스랑 반찬은 이렇게 구성 되어있어요!!

저 갈식 소스는 여러분이 아시는 그 돈까스 소스 맞아요!!!

흰색 통에는 할라피뇨? 고추절임?같은 살짜 매콤 짭짤한한 맛이었어요!!

이건...? 왜 있는지 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아마 깨를

갈기 위해서...??

메뉴

 

메뉴판입니다!

저는 평일 저녁에 갔는데 서울수육카츠랑 서울족발카츠가 품절이었어요 ㅠㅠ

등심카츠 14,900

음,,전 솔직히 조금 질렸답니다 ㅠㅠ

 

바삭하게 구워져서 소스랑 밑반찬이랑 먹으면 넘 맛있어요

그치만 돈카츠 본래의 맛은 어떠냐 물어보면,,음..글쎄요~

잔치국수 맛이었어요!

 

 

 

 

밑반찬들입니다!

저희가 아는 그맛이에요

특별한 무슨 일본식 맛..이런건 없었어요 솔직히

밥도 우리가 아는 밥이랑으로 간한 느낌,,,?

치즈카츠 14,800

 

저는 등심보다 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돈카츠의 본연의 맛을 느끼고싶다면 치즈 말고 다른걸로 주문하는거 추천드립니다!

평점

맛 ★★ 너무 큰 기대 안하면 괜찮을거예요!

가성비 ★ 글쎄요... 가격대비 맛이 그렇게 특별한지는 모르겠어요..

서비스 ★ 이것도 글쎄요...

청결도 ★★★ 깔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