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대학가 맛집

[마포구 홍익대학교] 홍대 맛집/ 홍마떡 홍대본점

전 홍마떡 친구들한테 이리저리 소개시켜줄만큼 엄~청난 홍마떡 덕후인데요!!!

이번 홍마떡 방문하면서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 있어 팬으로서 솔직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٩(◕ᗜ◕)و

홍마떡 초창기 때는 일층에 엄청 좁은 식당이었어요!

인기 많아지고 일층에는 찜떡볶이 이층에는 기존 홍마떡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20 연중무휴

 

위치

9번 출구로 나오셔서 찾아오시는데 편해요!

 

이렇게 쭉 올라오시면 돼요

코로나가 좀 잠잠하졌던 4월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아서 대기시간 한 20분 됐어요!

수요일 저녁인데도 사람 많았어요!

여기가 대기석인데 제가 처음 봤을 때 여기가 꽉 찾어요!

 

 

 

전에 비해 넓어지긴 했는데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그런지 좀 좁은 느낌이었어요!

사람 많은거 싫어하는 분이라면 점심시간,저녁시간은 피하는거 추천드려요!

수요일 저녁인데도 대기 있었는데 금토는 ..🤦🏻‍♀️

 

메뉴

메뉴입니다!

마늘떡볶이R 7,500/ L 10,500

마늘면볶이R 8,500/ L 11,500

마늘떡볶이로 유명하긴 하지만 떡볶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죠!!

제가 이곳에 계속 방문하는 사실 떡볶이보단 김밥인데요❤

일반 김밥집에서 파는 김밥보다 훨씬 맛있고 특이할뿐만 아니라 마늘 떡볶이와의 케미가...👍🏻👍🏻👍🏻👍🏻

다양한 음료수도 있고 맥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저번에 갔을 때 어떤분들 거의 술판을,,🤦🏻‍♀️

도전메뉴도 있어요!!!!!!!!!!!

대식가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현금,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아 포장과 배달도 가능해요!!!!

자 드디어 그 유명한 마늘 떡볶이! 아니고 사실 면볶이에요

전 떡볶이보다 라볶이를 더 좋아해서 이 면볶이가 완전완전 취항저격이에요🐷

 

저 면은 일단 라볶이면을 생각하시면 안돼요!!!

우동면같은데 더 면같은 느낌보단 떡볶이를 길게 늘어논거같아요!!

결론은 그냥 짱 맛있어

예전에 비해 좀 달라진게 있다면 많이 매워졌어요!!

예전에는 달콤한 느낌이 강했다면 이젠 매워졌어요!!

참고로 전 매운걸 엄청 못먹어서 저한테 매운거면 일반사람들한테는 딱 적당할거에요

전에 매운걸 엄청 잘먹고 좋아하는 언니랑 왔는데 언니는 좀 달다고 했거든요!! 아마 언니는 지금의 맛을 더 좋아할거같네요 ㅎㅎㅎ

마늘떡볶이만의 독특한 매력이죠! 마늘칩!

기본으로 제공되긴 하지만 더 추가하시려면 500원 추가하셔야합니다!

짠!!! 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홍마떡 김밥입니다!! 오른쪽이 크림치즈김밥이고 왼쪽이 통새우살김밥입니다!

 

통새우살김밥은 돈까스 소스 맛이 강했어요!!

크림치즈 취향에 따라 느끼하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전 떡볶이 소스와의 조화가 좋았어요!!!

 

통새우살김밥이에요

위에 피클이랑양파, 머스터드소스가 있어요

저는

통새우+피클머스타드+돈까스소스의 조화가 좋았어요

새우도 통통했습니다

https://m.blog.naver.com/soljin1203/221951823131

 

크림치즈김밥이에요!

크림치즈가 생각보다 많아요 그래서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 떡볶이 소스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

짠!!

자 이제부터 제가 조금 실망했던 부분들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ᴗ•̀

홍마떡은 다 좋은데.....

따로 치우시는 분이 없어요..

직원분들이 다 주방에만 있고 엄청 바쁘셔서

홀에 나와서 따로 치우거나 하시진 않아요

이렇게 단무지랑 밑접시 수저 젓가락, 물도 다 셀프예요

 

그릇 반납하는 곳이 따로 있어서 이렇게 두어야해요

이날 많이 바빠서 그런지 많이 정리가 안되어있었죠,,

 

휴지도 없어서 멀리 가서 가지고 오고..

또 가장 불만이었던 점은 따로 홀은 치우시는 분이 없어서

앞사람이 나오면 책상에 묻은 음식물이나 쓰레기는 저희가 치워야했답니다...

 

넓지 않은 공간에 사람이 굉장히 많죠..

1)대기시간 있었음

2)테이블 정리 안되어있음 내가 치워야했음

3)물 수저 반찬 등등 셀프

4)사람 많음 식당 그리 넓지 않음

5)매장 정리정돈 안되어있음

밥먹기 전부터 정신이 없어서 힘들었어요....

 

또 아쉬웠던 점 하나..

화장실 위생상태가...

맛하나는 정말 저의 취향저격이지만

위생이랑 서비스는 정말..

밥한번 먹는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인기있는만큼 매장도 넓어지고 매장 청소하시는 분들도 생기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맛 ⭐⭐⭐⭐⭐ 맛하나는 정말 최고죠

가성비⭐⭐⭐⭐⭐ 정말 배부르고 싸게 먹을 수 있는 맛집!

청결도 제가 정말 홍마떡 팬인데.. 이건 별한개도 줄 수 없네요..

서비스. 서비스도 마찬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