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대학가 맛집

[용산구 숙명여자대학교] 서울이색맛집 / 숙대 맛집 / 카페 꽃고비 / 굴다리소곱창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숙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꽃고비'라는 카페입니다 !

 

 

 

 

매일 12:00-22:00

아메리카노 4500원

반려동물 동반 가능

 

 

 

 

들어가는 입구는 좀 허름지만,,

반층 올라가면

이렇게 잘 꾸며져 있는 입간판이 나와요 !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어요

 

 

 

 

검은 문이 출입문이고

왼쪽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3

 

카페가 넓지 않은 편이어서

오히려 더 아늑한 느낌이고

힐링돼요ㅠㅠ

 

 

 

 

저 고양이가 이 카페의 마스코트입니다 :) 

 

고양이 이름이 고비 !!

 

가게 이름이 고양이 이름이었네용

 

 

 

 

여기는 오른쪽 벽면 작은 자리입니당

 

 

옆에는 고양이 집이 올려져 있는 큰 테이블에 있는데

손님이 있어서 못 찍었어요..

 

 

 

 

창문으로는 남산타워도 보이네요 !

 

 

 

 

가까이 샷

 

 

 

 

분위기 샷

 

 

 

 

저희는 딸기라떼와 크림모카를 주문했어요

 

딸기라떼는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고

 

커피 위에 올라간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https://blog.naver.com/kellyboyoung/221953790803

 

 

베이커리도 있었는데

다음에 가면 먹어보고 싶네요!

 

 

 

★ 딸기라떼랑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

가성비★ 다른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대였어요

청결도★ 아무래도 고양이가 있다 보니 털이 조금,,

서비스★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

 

 

 

 

 

그리고 저녁 먹으러 간 곳은

숙대 곱창 맛집 !!

 

 

https://blog.naver.com/larrc/221624504783

 

 

굴다리소곱창

 

월~토 18:00-23: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저녁 6시 오픈이지만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니어서

보통 5시반부터 웨이팅을 해야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으면

저녁시간이다 보니

어마어마한 웨이팅이,,

 

 

https://blog.naver.com/larrc/221624504783

 

 

당일 도축한 국내산 소곱창 만을 취급해서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양도 많은 편이에요ㅠㅠ

 

 

사장님이 다 해주십니다!

 

 

 

 

곱창 먹고

볶음밥을 안 먹을 순 없죠 ;)

 

 

 

★ 항상 웨이팅이 길다는 건,, 말 안해도 아시겠죠?

가성비★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청결도★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서비스★ 사장님이 구워 주시고 볶음밥 다 해주셨어요

 

 

 

두 곳 모두 숙대입구역 근처에 가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