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대학가 맛집

[서대문구 명지대학교] 서울이색맛집 / 명지대맛집 / 아쯔다무라 / 발루토 핀치

 

 

"아쯔다무라"

 

 

 

 

오늘은 명지대 근처 가성비 맛집 "아쯔다무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식당이 골목에 있어서 가는 길을 알려드릴께요 :)

 

 

명지대 건너편에 있는 쥬씨 다들 아시죠 ??

 

 

 

 

쥬씨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왼쪽에는 명지대 근처에 사는 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떡볶이 맛집 !!

 

엄마손 떡볶이가 나오구요 !!

 

 

 

 

오른쪽에 있는 노란 통닭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오른쪽에 아쯔다무라가 나옵니다 :)

 

 

가운데 있는 문으로 들어가서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계단을 따라 내려가시면 됩니다

 

 

 

 

자리는 사진에 보이는 것 외에도

파티션 옆에 단체석 하나가 더 있고

제가 찍은 쪽에 4인 테이블이 더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아담한 느낌이었습니다

 

 

입구에 있는 배너에는 안주류가 다양하게 있던데

저는 점심 시간에 가서

메뉴판이 이거 밖에 없었네요

 

 

 

 

저희는 연어덮밥과 치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

 

 

 

 

보통은 연어덮밥에 양파가 많이 올라가던데

여기는 파가 올려져 있네요

계란말이도 있고

 

 

이렇게 나왔을 때 얼른 찍고 호로록 하느라

자세히 못 보여드렸지만

연어가 엄~~~청 도톰해요

너무 맛있었어요 <3

 

 

 

 

치즈카츠에는 샐러드와 감자 고로케가 같이 나왔어요

 

 

 

 

치즈가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사진에서는 고기가 적어 보이게 나왔지만

그렇지 않아요 !!

 

 

연어덮밥과 치즈카츠 모두 맛있었고

가격이 8천원인데 너무 알찬 식사였어요 <3

 

 

★ 사이드는 제 취향이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고 든든한 식사였어요

가성비 ★ 어떻게 8천원 밖에 안하죠??? 역시 대학가 맛집이네요!

청결도 ★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서비스 ★ 테이블에 식기, 컵, 물이 다 세팅 되어 있어서 특별히 움직일 일이 없었어요

 

 

 

 

 

명지대도 오랜만에 오니

골목골목 맛집이나 카페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걸어 다니면서 보다가

 

"발루토 핀치"라는 카페에 가봤습니다

 

 

 

 

연남동 카페 같은 분위기에 이끌려

들어가 보았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습니다 !

 

 

 

 

저희는 아이스 라떼, 말차스콘, 아이스 아메리카노, 초코칩스콘을 주문했고

스콘 주문 시 휘핑크림과 딸기잼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콘 솔직 후기를 남기자면

많이 부서져서 포크로 요령껏 드셔야 해요..!

 

 

초코칩 스콘은 보통이었고

친구 의견으로는 말차스콘은 

맛이 밋밋하다가 끝에 말차 맛이 난다고 하네용 하하

 

 

 

 

학교 앞이어서 그런지 공부하는 학생들도 꽤 있고

동네 분들도 오셔서 조용조용 대화하시더라구요

 

명지대 근처에서 조용한 카페 찾으시면

발루토 핀치 추천드려요 :)

 

 

 

 

★ 커피는 무난했지만 스콘은 조금 아쉬웠어요

가성비 ★ 스콘은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청결도 ★ 손님 나갈 때마다 테이블 주변 청소를 해주시더라구요

서비스 ★ 전체적으로 괜찮은 분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