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대학가 맛집

[왕십리 한양대]서울이색맛집 한양대학교 맛집/ 교재의 정석

교재의 정석 한양대

 

한양대생인 저의 베스트 푸렌드의 단골집에 절 델꼬가서 저도 단골이 되었는데요 ㅎㅎㅎ 왕십리 갈때마다 가는거같아요 ㅎㅎ

 

 

위치

한양대역 4번출구로 나와서 한양대 방향으로 조금 가다보면 작은 골목이 있어요! 그 골목으로 쭉 가다보면 나온답니다!

 

영업시간

평일 17:00 - 02:00

토요일 17:00 - 02:00

일요일 휴무 

숯불 스테이크 바베큐 (소) 2-3인용

19000원

저랑 친구랑 둘이 오면 항상 먹는거에요

2-3인분, 4-5인분 이렇게 있는데

2-3인분은 여자 둘이 먹기 적당한 양이에여!

저랑 친구 둘(여자 둘)이 가면 바베큐(소)+사이드 메뉴 먹으면 딱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ㅎㅎ

(저희 둘이 먹성이 좋아서 그렇지 입짧은 여성분들은 다를 수도 있어요)

저희 둘이 항상 밥 안먹고 엄청 배부른 상태에서 밥이랑 술이랑 같이 먹을 때 가는데인데 여자 둘이 배부르게 먹기 딱! 좋아요! 제 친구가 남자친구랑 둘이 갔을 때도 알맞게 잘먹었대요!

카메라 초점이 ㅠㅠ흑 ㅜㅠ 두툼해요!!!

사진으로 보면 핏기가 있는데 실제로 먹으면 거의 웰던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인데 스테이크 굽기 조절 가능했으면 저처럼 레어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좋아할거같아요!

채끝살 스테이크 /통삼겹살/소세지 이렇게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채끝살 미디엄~웰던인거 같아요 전 질긴 스테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맛있었어요!!

통삼겹살도 진짜 맛있었고 전 이상하게 소세지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옆에 친구는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었다고 합니다

결론=다 맛있는걸로^^

https://m.blog.naver.com/jkdkslwbfjq/221760038698

https://m.blog.naver.com/jkdkslwbfjq/221760038698

아 그리고 전 고기도 고기지만 같이 나오는 바베큐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소스는 바베큐 소스, 소금장 이렇게 나온답니다!

고기에 파인애플이랑 숙주도 같이 나오는데 이거랑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짱짱 ㅠㅠ

가게 내부도 크지 않아요! 작고 아담하고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요!

가끔 6-7명 단체로 와서 시끌벅적할 때도 있지만 대체로 2-3명씩 와서 조용히 분위기 좋은데서 이야기 하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술한잔 하는 곳이에요!

저랑 친구가 자주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한데 사장님이 정말정말x100친절하세요!!!! 항상 밝고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에 올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식당입니다!

자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수학의 정석을 패러디 한 메뉴판입니다!

메인 메뉴 입니다! 다른 테이블 보면 숯불스테이크 바베큐를 다들 시키는거같았어요! 인기메뉴인듯!

소주도 파니까 교재탕을 아마 소주랑 같이 드시면 좋을거같아요!!

숯불스테이크 바베큐는 소맥이랑 같이 드시는거 강력추천!!!!!

메인 메뉴 외에도 사이드 메뉴들도 많답니다!

그리고 저랑 친구는 여기 오면 무조건 술먹어요..ㅋㅋㅋㅋ

소맥 안주로 기가막혀요👍🏻👍🏻

헛개수가 막걸리 주전자에 무한리필로 제공되는데 진짜 시원하고 술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아요?

분위기도 진짜 좋아요!

이날 비가 살짝 와서 그런지 더 분위기가 좋았어요!

짱짱❤

짜파게티

4000원

짜파게티 한개에 4천원은 좀 비싸죠 ㅠㅠ

그래도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어서 용서됩니다

간식거리들도 있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도 맛보실 수 있어요!

 

 

음악 선곡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답니다 ㅎㅎ

최종평점

맛 ★★★★

채끝살 스테이크, 통삼겹, 소세지 그리고 소스와의 조합이 최고예요

가성비 ★★★★★

양도 많 질도 좋은 고기들을 이 값에 먹을 수 있다니 별 다섯개도 모자랄정도로 가성비 갑 식당!

청결도 ★★★★★

작은 식당이라 깔끔했어요

서비스 ★★★★★

아까도 말했지만 사장님이 항상 웃으면서 친철하게 손님을 맞이해주세요. 음료나 술을 셀프지만 작은 가게라 그리 많이 움직일 필요도 없어요!

#교재 #교재의정석 #한양대 #한양대맛집 #한양대술집 #한양대숨은맛집 #한양대숨은술집 #한양대데이트 #한양대데이트코스 #스테이크 #채끝살 #통삼겹 #스테이크맛집 #바베큐 #서울맛집 #서울숨은맛집 #서울이색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