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시 동탄 카페 추천] 플라워카페 / 2동탄 카페 베르사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운 여름에 가기 좋은 동탄 카페

카페 '베르사유'를 소개해드릴게요!

베르사유는 신리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예쁜 카페랍니다.

 

'베르사유플라워카페'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일요일 11:00 - 21:00

 

베르사유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분수에요.
정말 예쁘죠!

 

베르사유 카페는 정말 안 예쁜 곳이 없답니다.
정말 인테리어에 신경쓴 카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분수 다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샹들리에에요.

 

분수가 너무 예뻐서 자꾸 찍고 싶더라구요.
영상으로도 남겨보았어요.

 

주문하는 카운터엔 꽃들도 가득해요.
베르사유에서 꽃다발 예약하고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베르사유 메뉴판

베르사유의 메뉴판이에요.
친구는 큐브라떼, 저는 아포카토 바닐라를 주문했어요.

케익은 얼그레이 케이크로 주문했답니다.
다음엔 스콘도 먹어보고 싶어서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주문한 커피와 케이크에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 모두 성공적이었어요.
존맛탱!!!

 

얼그레이 케이크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얼그레이 러버...♡

 

친구가 주문한 큐브라떼가 신기했어요!
커피가 얼음으로 들어있더라구요ㅇ,.ㅇ

넘 예쁜 카페 베르사유에서 동탄의 프랑스를 느껴보세요!!!


맛 ★ 커피도 케익도 정말 맛있었어요!

가성비 ★★★ 커피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청결도 ★★★★ 카페가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 ★★ 직원분 모두 친절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