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렌차이즈 맛집 추천] 서울이색맛집 바비레드

제가 즐겨 가는 프렌차이저 맛집 "바비레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장현황

 

 

바비레드는 홍대점을 포함해 전국에 총 6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레드크림 파스타와 스테이크 샐러드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입니다

인기메뉴를 세트로 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세트로 주문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아이들은 위한 키즈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물과 피클은 셀프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2인세트

40000

저는 위에서 소개 드렸던 가장 인기 메뉴 두가지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레드크림파스타

16000원 꼽배기 24000원

푸짐한 소갈비에 매콤함 시크릿 소스까지 더해져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맵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저는 매운걸 아주 많이 못먹어서 가장 안매운걸 시켰는데도 매콤했어요

이렇게 소갈비도 있습니다

이 메뉴의 가장 큰 매력은 면을 다 먹은 후 레드밥을 비벼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셀프바에 가시면 레드밥과 김가루가 있습니다

레드밥은 바비레드라는 이름 때문에 이름만 그렇게 했지 맛은 그냥 일단 밥이랑 똑같습니다

이렇게 파스타를 다 먹은 후 소스에 밥과 김가루를 뿌려 먹으면 맛있습니다

스테이크 샐러드

20000원

왜 흔들렸을까요..ㅋㅋㅋㅋㅋ

스테이크도 도톰하고 맛있습니다

 

셀프바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

제가 방문한 바비레드 종로점은 종각역 3-1번 출구에 있는 

종로타워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종로점 가장 좋았던 것 중에 하나는 매장이 굉장히 넓고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어요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저절로 가능할 정도로 넓고 테이블사이에 공간도 넓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탄산음료 이벤트 진행중이니 알아주세요!

영수증 가지고 계시면 다른 지점 방문시 할인도 되니 참고하세요!

총평

맛 ⭐⭐⭐ 엄청난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파스타에 한국 특유의 밥비벼먹기를 하는건 독특했어요

가성비 ⭐⭐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서비스 ⭐⭐⭐ 대부분이 셀프이지만 직원분이 친절하세요

청결도 ⭐⭐⭐⭐⭐ 다섯개도 부족해요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