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정로 맛집] 서울이색맛집 충정로에 원조봉순게장

 

위치

충정로역 8번 출구로 나온 후 63m만 걸으시면 됩니다

제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게장맛집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분까지

매주일요일휴무

 

 

메뉴

게장 치고는 저렴한 편이죠

저는 봉순정식을 시켰습니다

봉순정식

19,000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면 일인단 19000원 투자할만 하죠!

저희는 다섯명이 5인분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간장게장

 

 

알이 꽉차있어요

 

소라, 전복

새우

양념게장

저희 가족은 매운걸 정~~~말 못먹는 사람들이라 좀 매웠는데 일반적인 분들는 딱 적당할거같아요!

저희는 다 못먹어서 남은 양념게장이랑 새우는 포장해서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답니다 ㅎㅎ

 

살이 통통하죠

정식을 시키면 국와 밥도 같이 나옵니다

앞치마도 준비되어있어요

총평

맛 ⭐⭐⭐ 맛있었어요 하지만 특별한맛은 아니랍니다

가성비⭐⭐⭐⭐ 비싼 게장을 비교적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서비스⭐⭐ 친절하신데 잡채 더달라고 했는데 다 떨어졌다고 하셨으면서 다른 테이블에 주시더라고요,,마상😭

청결 ⭐⭐⭐⭐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깨끗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