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인천공항]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조식 솔직리뷰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이먼트 리조트 조식
*주소:
인천 중구 공항문화로 127
*운영시간:
- 1부: 6:30am~7:50am
- 2부: 8:05am~9:15am <가장혼잡>
- 3부: 9:30am~10:00am
*가격: 
- 성인: 72,000원
- 아동: 36,000원
*주차:
- 투숙객: 1대 무료
- 투숙객외 방문객: 30분까지 무료 / 10분당 1,000원 
                              하루 최대 36,000원 부대시설 이용 시 최대 4시간 무료주차 가능

 

요즘 SNS에서 핫한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이먼트 리조트!
아침에 사실 너무 졸려서 조식 패스!할까 했지만 조식이 72,000원이라는 소식을 듣고 정말 힘겹게 일어났는데 ...
결론부터 말하자면 ...

 -  비싼 값어치 하는  종류/음식 퀄리티 & 특이한 음식이 많음. 생소한 음식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추천!

HOWEVER 내 돈 주고는 오지 않을듯   

이유는 
1) 한식, 중식, 양식 등등 종류가 너~무 많지만 아침에 이걸 다 먹기에는 좀 부담
2)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어린 아이와 함께 온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아 혼잡
3) 뷰 & 인테리어 등 인스타갬성 뿜뿜한 곳은 아님   

*운영시간:
- 1부: 6:30am~7:50am
- 2부: 8:05am~9:15am <가장 혼잡>
- 3부: 9:30am~10:00am
*가격: 
- 성인: 72,000원
- 아동: 36,000원

2부가 가장 혼잡하다고 하니 가능하면 이 시간은 피해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3부 9시 35분쯤 갔는데 한 3분정도 줄섰던 것 같아요.
목요일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시작해서 그런지 어린아이와 함께 온 가족단위 손님들이 90%였습니다. 
 

 
줄 서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오셔서 자리로 안내 해주십니다 

인천공항 근처라 그런지 창문밖으로 비행기 날아가는걸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인스타 갬성 뿜뿜한 분위기를 기대하셨다는 실망하실 수 있어요 ㅠㅠ
 

한식/일식/ 양식/빵/중식/해산물 코너로 나눠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한식코너

떡튀순 불고기 등갈비 훈제 오리 등등 우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한식도 많아요 ~~~

정체불가 ... 신기해서 찍었습니다 ...

 
어르신들 모시고 가도 좋을만큼 한식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요 !  야채 종류도 정말 많아서 쌈밥해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ㅎ

 
사진 찍기 힘들만큼 반찬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 

 
흰쌀밥 빠질 수 없죠 ...

 
육식파분들은 위한 고기코너도 있답니다 ~~

 
tmi) 전날 술을 넘 많이 먹은 전 이 해장국이 가장 맛있었어요 ...  

 
 

□ 일식코너

 
야끼우동 / 일본식 계란찜 차완무시 / 미소 라미네이드 광어구이(?) 등 특이한 일식도 많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꼬노미야끼도 있더라구요!
아쉬웠던건 특이한 일식요리는 있는 반면, 롤이나 초밥종류는 없는게 아쉬웠어요 ~

샤브샤브 코너도 있었습니다!
 

□ 양식코너

양식코너는 우리가 흔히말하는 '브런치'를 드실 수 있는 코너입니다. 

 
단백질 충전을 위한 오므라이스! 셰프가 바로 앞에서 만들어주셔서 만들자마자 따뜻하게 드실 수 있어요 

 
바베큐 종류도 있고요 (아침부터 참 헤비하쥬?) 

 
컨디먼트는 "조미료, 양념"을 뜻합니다! 특이한 종류의 양념(?)을 드셔보실 수 있어요

 
소시지, 베이컨, 계란 등 기본적인 브런치 메뉴들이 있답니다 ~~

 
보고 헉... 놀랐던 버터도 ,,

 
치즈 종류도 정말 많았습니다. 평소에 못먹어봤던 종류의 치즈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마른안주 같은 ... 무슨용도인지 잘 모르겠지만 .. 

□ 빵코너

인상 깊었던건 잼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꿀, 딸기, 살구,마멀레이드, 블랙커런트, 버터 )

잼 종류 못지 않게 빵종류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버처 무슬리 (스위스식 시리얼)

저도 뭔지 몰라서 찾아보니 ...

출처:&amp;nbsp;https://before-sunrise-1111.tistory.com/8

 

□ 중식코너

 
가장 인상깊었던건 중식코너에 북경오리가 있었어요 ...!!!
(조식뷔페 맞습니다) 

 
마파두부, 볶음밥, 튀김종류 등 전형적인 중식요리들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정말 충격(?)적이었던 것 중 하나는 중식코너에 마라탕이 있었어요 ..
재료가 다양하게 있어 내가 원하는 마라탕을 즉석에서 만들어주세요 !

 
중식하면 빠질 수 없는 만두까지 ~~
 

□ 해산물코너

 
해산물코너에는 함께 먹을 수 있는 야채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까지! 야채와 드레싱 종류도 많아서 연어 샐러드 만들어 먹기 딱이었답니다!

생소한 요리들이 많이 있었어요! 

화이트 엔초비
출처: https://blog.naver.com/bouner9/222917266718

□ 시리얼코너

 
조식에서 빠질 수 없는 시리얼 ~~ 저지방/무지방/일반우유 종류별로 많아 식단조절 하시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     

 
시리얼도 종류가 진~~짜 많았습니다.
갑분 피망까지 ... (참고로 피망은 별로였습니다) 

 
우유뿐만 아니라 요거트도 정말 종류별로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

 
특이한 과일 및 일반적인 과일까지 다다 있었습니다 ~~ 

□ 커피 및 차 코너

 
커피는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티백 종류도 역시나 많았어요 !

 
우유도 있으니 라떼도 드실 수 있어요 ~~

 
탄산수 물 제로콜라 타 뷔페와 다르게 병음료로 준비되어있습니다.
다만 뷔페 외부로 가지고 가실 수는 없어요 !

오렌지주스 / 사과주스 / 자몽주스/ 토마토주스 
음료도 역시나 다양하고요 ~~

 
FYI ...
 
 
정말 너무 음식 종류가 많아서 리뷰하기 힘들정도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 조식 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