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을지로 인생맛집] 서울이색맛집/을지로 진작

정말 우연히 지나다가 들린 대박 맛집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날 왔을 때 '여기 뭔데 웨이팅이 이렇게 길기..?' 싶었는데 다음날 우연히 오픈시간 맞춰서 지나간 덕분에 큰 웨이팅 없이 들어갔습니다!!

전 sns맛집 웨이팅 긴 맛집 중에 맛있긴 하지만 줄서서 먹을만큼은 아닌데..? 라는 생각이 항상 들었는데..

세상에 세상에 여긴 너무 맛있어요...진짜 넘넘 맛있어요..😭😭😭😭😭😭😭

 

위치

 

 

대기석이 여기 뿐만 아니라 두군데 있어용

 

영업시간 

일요일만 last order이 20:00시 이고 21:00에 닫고 나머지는 사진대로 운영됩니다!!

웨이팅 하실 때 참고하세요

맛도 맛이지만 가게 내부가 너무 깔끔하고 세련된 고급스러워요 취향저격 빵빵

반찬들도 이렇기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진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1층입니다

1층만 있을 줄 알았는데 2층이 훨씬 넓어요

인테리어 정말 세련되고 고급스럽죠 깔끔하고

음식과 아주 잘어울리는 인테리어 입니다

 

 

테이블에 가시면 모든 테이블이 이렇게 기본으로 세팅되어있어요

나무 그릇들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네요

 

메뉴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아주 저렴하긴 않아도 고급스러운 가게 분위기에 비해 괜찮았어요

저는 가장 인기 많은 Best 메뉴 2개를 시켜보았어요

대창덮밥

11,900원 /(특) 13,900

와 진짜 너무 맛있어요 혁명이에요....

저는 특 말고 일반 시켰는데 처음 봤을 때 읭?? 할정도로 너무 작았어요

저는 대식가가 아니라 나름 배부르게 먹었는데 좀 많이 먹으시는 분들은 특으로 시키는거 추천드려요!!

저 덮밥의 특별한 소스가 있는데 그거와 대창의 부드러움이 더해져서..너무 맛있어요 진짜진짜👍🏻 느끼할 수도 있는 맛을 와사비와 야채들이 합쳐서 그냥 대박이에요

대창도 포동포동합니다

 

직원분이 대창덮밥 먹는 법을 설명해주세요

일단 대창을 모두 덜어서 밥과 소스와 야채를 비빈 후 대창은 비비지 않고 그냥 올려서 같이 먹으면 됩니다

대창덮밥이랑 같이 나오는 된장국인데 이것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한국인들 취향저격 ㅠㅠ

느끼한 대창을 잡아주는 맛이에요

 

대창덮밥과 찰떡궁합인 밑반찬들입니다

진작후토마키

14,900

대창덮밥이 너무 맛있어서 묻혔을뿐 이것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참치와 육회(?) 새우튀김 아보카도 계란 단무지 우엉 깻잎... 맛이 없기가 힘든 조합이죠

와사비랑 같이 드시면 맛있어요

성인 여자 주먹만합니다

본인의 동의를 얻은 후 포스팅한겁니다^^ㅎㅎ

성인 남자가 한입에 먹기 힘든 크기 이지만 직원분이 한입에 먹는걸 추천드려요

 

 

같이 나오는 국과 반찬입니다

깔끔한 내부 한번더 보시죠

 

 

총평​

맛 ⭐⭐⭐⭐⭐ 다섯개도 모자라요 너무 맛있어요

가성비 ⭐⭐⭐⭐ 저렴한건 아니지만 음식 퀼리티와 가게 퀼리티에 비해 싸다고 생각합니다

위생 ⭐⭐⭐⭐⭐ 이것도 다섯개도 모자랍니다

서비스 ⭐⭐⭐⭐ 친절하세요 먹는법도 잘 설명해주시고 음식도 빨리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