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남동 맛집] 서울이색맛집 연남동 유경당

위치

홍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연트럴파크 반대 방향으로 좀만 걸어오시면 볼 수 있어요!

 

영업시간

연중무휴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아요

콜라를 먼저 주시네요

연남동이 잘보이는 뷰입니다

 

메뉴

 

저는 여자 두명이서 갔는데 세트2인 시켰는데 엄청엄청 배불렀어요!

저희 둘다 대식가는 아니지만 대식가이신분들도 적당하게 드실 수 있을거예요!

 

덮밥뿐만 아니라 회, 맥주와 다양한 음료도 즐기실 수 있어요!

저희는 2인세트에서 덮밥은 연어참치반반,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어요

참치연어 반반 덮밥

12,000

연어랑 참치가 둘다 신선했어요

 

 

덮밥이랑 같이 나오는 사이드메뉴입니다

 

회가 도톰해요

수란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이렇게요!

 

직원분이 조금씩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넣어서 먹었는데 전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글어서 다 넣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소스랑 수란과의 케미는 최고👍🏻👍🏻

스테이크 덮밥

12,000

스테이크 덮밥 사이드메뉴 구성도 위와 동일 합니다

스테이크도 안질기고 도톰하니 맛있었어요

치킨 가라아게

세트메뉴에 있는 치킨가라아게

단품으로 따로 안팔고 세트메뉴 시켜야만 먹을 수 있어요

이것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소스랑 같이 먹으면 예술👍🏻

바삭바삭하고 살코기도 부드러웠어요

치킨 가라아게의 하이라이트인 소스!!!

넘 맛있었어요

타르트소스 같은데 그거보단 더 상큼한 느낌입니다

치킨에 같이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총평

맛 ⭐⭐⭐⭐⭐ 취향저격 넘 맛있었어요

가성비 ⭐⭐⭐⭐ 모든 덮밥이 12,000이고 세트메뉴로 시키면 삼만원대로 둘이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물론 대학생들이 일상적으로 갈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데이트코스로는 괜찮은 가격인거같아요!

서비스⭐⭐ 휴지도 계속 달라고 했는데 결국 안주시고...컵도 결국 제가 가지고 오고.. 너무 늦게 나왔어요 한 30분 기다린거같아요

청결 ⭐⭐⭐ 깔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