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시 이의동] 이의동 맛집 / 올리브 1999/ 뼈등심돈까스 맛집

 

여러분은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두툼한 일식 돈까스도 있고 넓쩍한 서양식 돈까스도 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는 두툼한 일식 돈까스입니다. 그런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돈까스는 정말 특이한데요. 마치 만화에서 등장하는 비주얼 처럼 뼈가 달린 고기!! 뼈등심돈까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뼈등심돈까스 맛집 올리브 1999입니다.

 

 

 

 

 

 

 

"올리브 1999"

 

 

 

 

 

 

 

올리브 1999는 이의동 광교카페거리에 위치한 뼈등심돈까스 맛집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월요일 휴무

 

 

 

 

 

 

 

디자인 부터 시크하고 깔끔한 올리브 1999의 간판 모습입니다.

 

 

 

 

 

 

 

옆으로 보면 테라스 같은 공간이 있는데요. 햇살이 좋고 날씨가 좋은 날엔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스비다. 옆으로 계단도 보입니다. 계단은 잠시후 뒤에서 소개해드릴게요!

 

 

 

 

 

 

 

깔끔한 내부의 모습입니다. 크게 화려하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오히려 이런 모습이 더욱 맛이 있을 거라는 예감이 드네요~~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파스타 종류가 있네요. 거기에 리조또, 피자까지 뭐를 먹어야할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ㅠㅠ

 

 

 

 

 

 

 

먼저 기본 피클과 김치를 주시네요. 보통 경양식 집에서 김치는 잘 안주시는데,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그릇 디자인이 정말 이뻐요! 어떤 음식을 담아도 이 그릇에 담으면 맛있어 질 것 같네요.

 

 

 

 

 

 

 

먼저 주문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파스타는 새우칠리파스타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보통 새우 파스타는 조그만 칵테일 새우만 들어있어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파스타는 사이즈가 큰 새우도 들어있어서 정말 푸짐하네요! 새우의 식감도 너무 탱탱해요 신선한 새우를 쓰시는 것 같아요. 칠리 파스타라서 어느 정도 매울 줄 알았는데 그럴게 맵지는 않고 어느정도 칼칼한 맛이네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뼈등심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사이즈가 어마어마하네요! 둘이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일단 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럽고 빵가루가 진짜 맛있습니다. 바삭하면서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네요. 특이하게 옆에는 감자샐러드도 같이 주시는데 돈까스와 같이 먹으니 정말 일품이네요

 

 

 

 

 

 

 

 

 

바삭한 맛을 즐기고 싶어서 소스를 따로 요청드렸더니 이렇게 따로 담아주셨어요. 정말 친절하시네요^^

 

 

 

 

 

 

 

 

정말 푸짐한 한상입니다~~

 

 

 

 

 

 

 

 

 

 

이제 아까 그 계단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계단을 쭉 내려가시다보면....

 

 

 

 

 

 

 

 

 

 

 

 

바로 광교카페거리가 나옵니다! 식사후에 간단한 커피 한잔 어떠세요?

 

 

 

 

 

 

 

이상으로 오늘의 뼈등심돈까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맛 ★★★★ 뼈등심돈까스 최곱니다!

가성비 ★★ 물론 좋은재료를 쓰시겠지만 그래도 조금 비싼느낌이네요..

서비스 ★★★★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청결도 ★★★★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깔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