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시 수원역] 수원역 맛집 / 낙원타코 / 멕시칸 맛집

여러분들은 멕시칸 음식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어떤가요? 저는 정식으로 멕시칸음식을 먹은 것이 이번 처음인데요 완전히 푹빠져버렸습니다! 한국인 입맛에도 너무나 잘맞는 맛! 여러분들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원에 있는 낙원타코입니다!

 

 

 

 

 

 

낙원타코

 

 

 

 

 

 

낙원타코는 수원역 롯데몰 3층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 맛집입니다! 롯데몰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차를 가져오기도 편리하고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리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10:30~22:00

 

 

 

 

 

 

네온사인이 정말 감성적입니다. 요즘 트렌드에 딱맞는 감성이죠? 저도 집에 저런 네온 설치하고 분위기 좀 내고 싶어요 ㅎㅎ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파스타도 있고 파히타,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제가 오늘 먹을 음식은 낙원 파히타입니다. 가장 흔히들 드시는 일반적인 베스트 메뉴라고 하네요. 파히타는 보통 2~3인분 정도의 양이라고 합니다.

 

 

 

 

 

 

직원분꺠서 친절하게 물은 셀프라고 알려주셨어요 셀프바하나에도 디자인을 신경쓴 정말 트렌디한 맛집이네요!

 

 

 

 

 

 

가게 내부가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오픈주방이라 청결도 관리도 굉장히 우수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얼른 음식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먼저 또띠아와 살사소스 사워크림 그리고 약간의 야채가 나왔습니다. 여기 있는 음식들은 추가로 계속 가져다 주신다고 하네요. 과연 오늘 몇판을 먹을 수 있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워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있는 사워 크림은 그렇게 이국적이지 않고 비교적 부드러운 맛이 강한편입니다 맛있어요!!

 

 

 

 

 

드디어 주문한 파히타가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하죠? 고기에 고기에 또 고기 그리고 오동통한 새우까지 있어서 무조건 맛있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대창이들어간 대창 파히타도 있는데 다음에는 그것도 도전하러 와야겠습니다.

 

 

 

 

 

고기가 식거나 딱딱해지는 것을 막기위해 밑에 이렇게 양초로 고기를 계속 데워가면서 먹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뭔가 괜히 있어보이는 느낌이지 않나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전문적인 요리의 느낌이 확 납니다! 마케팅적인 요소로 만들어 낸 것이라면 정말 100% 성공한 것 같습니다.

 

 

 

 

 

 

 

이제 드디어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또띠아 밑면에 원하는 소스를 잘바른뒤 김밥을 싸는것처럼 가지런히 다양한 재료를 넣어줍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당연히 고기 듬뿍!!

이제는 밑에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밑부분을 접어서 잘싸먹으면 끝입니다! 진짜 식감대박 맛대박 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ㅠㅠ 잘싼다고 쌋지만 국물이 조금씩 흐르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ㅜㅜ 하지만 이런 음식은 조금 흘리고 먹고 뭍히고 먹는 맛 아닙니까? 다먹고 닦도록 합시다

 

 

 

 

 

 

맛 ★★★★ 정말 멕시칸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면 꼭 오세요 너무 맛있어요 ㅜㅜ

가성비 ★★ 조금 비싸긴 합니다..ㅜ

서비스 ★★★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

청결도 ★★★★ 주방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