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시 망포동 ] 망포동 맛집/ 소문난대구왕뽈찜 / 아귀찜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딜리셔스트립에서 소개해드릴 맛집은 망포동에 있는 소문난대구왕뽈찜입니다.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소문난대구왕뽈찜"

 

 

 

 

 

 

소문난대구왕뽈찜은 망포역에서 도보로 15분거리에 위치한 망포동 맛집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11:30 ~ 22:50

 

 

 

 

 

한밤중에도 눈에 확 띄는 간판의 모습입니다.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겠네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홀은 의자좌석인데 예약룸은 좌식입니다. 예약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흰옷을 입었다면 앞치마는 필수 !!! 옷에 튀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해물왕뽈찜, 뽈탕 ,뽈지리, 해물아구찜, 해물아구탕, 해물아구지리, 고니해물찜, 해물쭈꾸미찜은 가격이 동일하네요. 저는 오늘 해물아구찜을 주문하겠습니다. 고니를 좋아해서 고니를 추가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첫방문이니 그냥 기본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점심특선도 있네요! 나중에 근처에서 혼밥할 일이 있으면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기본 밑반찬 종류가 꽤 다양합니다. 약간 집밥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개인적으로 도토리묵무침이 정말 맛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아귀찜이 나왔습니다. 꽤 푸짐하죠? 고니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추가를 안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해서 약간 매운맛을 주문했는데요. 전혀 맵지 않아서 다음에는 그냥 매운맛을 주문헤봐야겠습니다!

 

 

 

 

 

 

까기는 정말 귀찮지만 너무나도 탱글하고 맛있는 새우 ㅜㅜ 신선하다는게 확 느껴집니다. 4개정도 들어있는 것 같은데 아귀찜에 새우 4마리정도면 꽤 많은 양인 것 같습니다. 더 있으면 좋겠지만 이정도로 만족합니다!

 

 

 

 

 

 

 

 

 

꽃게도 빠질수 없겠죠? 살이 적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깐 봐줍시다 ㅎㅎㅎ 꽃게만 무진장 많이 먹고싶지만 요새 꽃게값이 너무 비싸서 다음기회에 먹어볼게요 ㅜㅜ 

 

 

 

 

 

 

 

 

 

이런 음식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 매콤한 음식엔 시원한 소주! 매운맛이 입안을 감돌떄쯤에 시원한 소주가 들어가니 정말 환상의 조합이네요 ^^ 저는 다음에 아귀찜을 먹으러 와서도 기필코 또 소주를 시키겠습니다!

 

 

 

 

 

 

 

 

 

 

아귀찜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버너를 가지고 자리에서 볶아주실줄 알았는데, 따로 남은 국물을 가져가셔서 직원분꼐서 완전히 볶음밥을 완성해주셨습니다. 역시 전문가답게 적당히 밥을 맛있게 눌러주셨네요! 남은 국물이랑 아귀를 같이먹으니 간도 딱맞고 너무 맛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추천맛집인 소문난 왕대구뽈찜이였습니다! 매콤한 음식이 끌리는 날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 ★★★ 신선한 해물과 아귀까지 너무 맛있습니다!

가성비 ★★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ㅠㅠ

서비스 ★★★ 직접 볶음밥도 만들어주시고 너무나 친절하세요!!

청결도 ★★ 물의 위생이 조금 안좋은 것 같지만 나머지 위생은 양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