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조치원읍] 홍익대 세종캠퍼스 카페 추천 / LOBBY / 단콩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카페 두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카페는 "로비_Lobby" 입니다 !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놓아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

주택을 개조한 것 같아서 앞에 카페 표시가 없었다면 몰랐을 것 같아요 ㅎㅎ

 

 

 

 

 

 

< 매일 12 : 00 - 01 : 00 >


 

제가 깜박하고 메뉴를 안 찍었는데 이것들 말고도 스콘처럼 베이커리들이 몇 개 진열되어 있었습니다ㅠㅠ

 

 

https://m.blog.naver.com/conm1202/221759247838

 

 

 

입구에는 귀여운 고양이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카페 직원분들께서 챙겨주는 아이들이었어요. 카페의 마스코트 같은 느낌 !

 

 

 

 

 

 

 

1층에는 카운터와 몇 가지 디저트들이 진열되어있었고

조그만 테이블 몇 개와 조용히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한 1인석이 안 쪽에 있었습니다 !

 

 

 

 

 

 

 

2층에는 4인용 테이블들이 각 방에 있었고 

창으로 보이는 나무들이 너무 예뻤어요ㅜㅜ

그리고 방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ㅎㅎ

 

여러 명 공부를 하러 가신 거라면 1층보다는 2층을 추천드려요 !

 

 

 

 

 

 

저희는 밀크티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얼그레이와 버터 딸기잼 스콘을 시켰습니다 !

평소 밀크티를 좋아해서 자주 먹어봐서 그런지 사실 밀크티는 그냥 그랬어요ㅜㅜ

더 맛있는 곳이 있을 것 같은 느낌..? 커피도 그냥 커피였습니다.. 저는 ㅜ

 

하지만 스콘이 둘 다 맛있었어요

조금 딱딱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곳곳에 귀엽게 꾸며놓으셔서 저도 모르게 계속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

 

 

 

 

 

 

 

맛 ★ 음료보다는 디저트 메뉴들을 추천드립니다 !

가성비 가격은 보통 카페랑 비슷했던 것 같아요 ! 비싸진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오래 있어도 눈치 안 보이는 곳..?

서비스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어요 !

청결도 저는 전체적으로 깔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카페는 "단콩" 입니다 !

 

 

 

 

 

 

 

 

 

 

 

로비와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단콩은 멀리서도 찾아올 정도로 맛집이라고 합니다 !

멀리서도 눈에 띌 정도로 크고 외관이 예뻤어요 !

(알바생피셜)

 

 

 

 

 

 

 

 

 

< 매일 12 : 00 - 23 : 30 >

 




 

 

 

 

 

메뉴가 진짜 많아서 아마 드시고 싶은 게 있다면 웬만하면 있을 거예요 ㅎㅎ

저는 밀크티를 너무 사랑하고 친구가 강력 추천해서 첫날에는 바로 밀크티를 시켰습니다 ! 

 

 

 

 

 

모든 메뉴에 직접 만드신 소금크림이 올라갑니다 !

기대 안 하고 마셨는데 소금크림이 막 짜기만 하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역시 다 직접 만드셔서 그런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또 미니 프레첼이 같이 나오는데 계속 리필이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ㅎ

 

 

 

 

안에는 넓어서 그런지 테이블이 많았어요 좌식 테이블도 있고 안 쪽에는 모임을 하기 좋은 룸식의 공간도 있었습니다 !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학생분들도 많고 회사원 분들도 있었어요 !

 

 

 

 

이건 제가 두 번째 갔을 때 사진입니다 !

밀크티/레몬크림티/솔티 얼그레이 ice 그리고 요거트치즈케이크 티라미수 롤케이크를 시켰습니다 !

 

일단 밀크티를 좋아하신다면 솔티 얼그레이 강력추천드립니다

아이스 블랙티에 소금크림을 얹어서 주시는데 너무너무 진짜 맛있고 크림이랑 티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ㅜㅜㅜ

지금도 생각날 정도예요ㅜㅜ

 

그리고 상큼한 거 좋아하신다면 레몬크림티도 맛있었어요 ㅎㅎ

치즈케이크에 요거트를 올려주시는데 새로운 조합이라 그런지 치즈케이크를 평소 안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먹었답니다...

 

왜 단콩이 유명한지 알 것 같더라구요 ! 

자주 가진 못하지만 다시 갈 일이 생긴다면 저는 무조건 갈 것 같아요ㅜ

 

 

 

 


★ 별 다섯 개가 모자란 인생 밀크티 맛집 그리고 소금크림 최고입니다 !ㅠㅠ

가성비 ★ 이 정도 맛에 가격은 전혀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ㅜㅜ 여느 카페와 비슷하지만 맛은 비교불가예요ㅜㅜ

서비스 ★ 사장님들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음료를 가져다주실 때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주셨어요ㅜㅜ

청결도 ★ 제가 보기엔 전체적으로 다 깨끗했고 흠잡을 데가 없었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