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맛집]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맛집 추천 / 국민 닭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닭떡볶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다른 맛집에 가보려고 했는데 위생적이지 않다고 해서

친구의 추천으로 '국민 닭갈비'에 방문했습니다 !

 

 

국민닭갈비 입구

국민 닭갈비는 조치원역에서 버스를 타고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간판이 크고 높게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

 

< Open 11 : 00 - Close 10 : 30 >

 


 

국민 닭갈비 내부

 

제가 갔을 때는 break time 3 - 5시라고 되어있어서 

못 갈 줄 알았는데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 전 마지막 손님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

 

브레이크 타임이라 그런지 손님은 저희뿐이었어요!

 

국민 닭갈비 메뉴

저는 국민 닭갈비 소자를 시키고 막국수를 함께 시켰습니다

더워서 막국수가 땡기더라구요 !

 

m.blog.naver.com/sooyong8721/222007127396

 

제 친구가 왔을 때는 이렇게 카레가루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같이 나왔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안 주시더라구요 !

 

혹시 원하시면 달라고 말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

 

m.blog.naver.com/sooyong8721/222007127396

 

소자의 양이 이 정도인데요

저는 소자라서 별 기대를 안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있어서 놀랬어요 

거의 다 야채이긴 했지만 그래도 가격치고 진짜 양이 많았어요 !

 

https://m.blog.naver.com/hj-y_y/221053675163

 

국민 닭갈비 이용 팁이었는데요!

이걸 읽고 저는 다 셀프라고 되어있길래 직접 하고 있었는데

손님이 저희뿐이었어서 그런지 직접 와서 해주시더라구요 !

그래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

 

 

국민닭갈비 소

보기에도 양이 적진 않죠?

3명이서 소자를 시키고 밥 하나를 시켜서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

조금만 먹으려고 이렇게 시킨 건데 양이 많아서 배불렀어요 ㅎㅎ

 

맛은 괜찮았어요 ! 

 

 

국민 닭갈비 막국수

 

저는 닭갈비 하면 늘 막국수가 생각나서 시키곤 하는데 

제가 생각한 막국수보다 조금 더 육수의 양이 많더라구요 !

 

조금 더 물비냉처럼 그런 꾸덕한 걸 상상해서 저는 처음에 조금 실망했어요

그러고 기대 없이 먹었는데 전 막국수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

닭갈비보다 전 막국수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제 스타일이어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 막국수 정말 추천드립니다 !

 


★ 닭갈비가 막 엄청나게 맛있진 않았지만 괜찮았어요 ! 막국수가 정말 최고입니다 ㅠㅠ

가성비 ★ 가성비가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요 

청결도 ★ 겉보기에는 전혀 문제없이 깔끔했습니다 !

서비스 ★ 점심시간이라 같이 식사하고 계셨는데도 엄청 친절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