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동구 뚝섬역 맛집] 서울이색맛집 / 열혈쭈꾸미 / 빌로우(BELOW) / 서울숲 맛집 &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매콤한 쭈꾸미가 유명한 서울숲 쭈꾸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뚝섬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5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지도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되어있었지만

제가 갔을 때 3 - 5시까지 장사를 쉬고 계셨으니 시간 맞춰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4 : 00

(3-5 breaktime)

 


 

 

저는 열혈쭈꾸미와 주먹밥을 주문했습니다 !

매운맛 정도를 정할 수 있었는데

기본 맛도 맵다고 하셔서 젤 낮은 단계로 시켰습니다 ~

 

 

 

2인분에 이 정도 양이 나왔습니다 !
사진보다 실제로 봤을 때 양이 더 적어 보였어요 ㅠㅠ

쭈꾸미와 양파 당면이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고

삼겹이나 새우는 따로 추가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

 

 

 

콘버터와 묵사발은 기본으로 나오고 더 드시고 싶으면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

콘버터가 쭈꾸미와 잘 어울렸고

요즘 같이 더운 날 묵사발까지 함께 하니 쭈꾸미 매운맛도 식혀주고 좋았어요.

 

저는 콘버터가 너무 맛있었어요..

 

 

 

직원분께서 중간중간 봐주시고 조리해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

 

열혈쭈꾸미가 서울숲 맛집으로 많이 유명해서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저는 생각보다 많이 맛있진 않았어요 !

 

개인적 의견일 수도 있지만 어딜 가나 맛볼 수 있는 쭈꾸미 맛이었어요ㅠㅠ

 

 

 

 

또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신다면 좀 매우실 수도 있어요 !

저는 매워서 주먹밥과 같이 먹거나 쌈에 싸 먹었습니다!

 

깻잎이나 무쌈과 같은 기본 반찬은 셀프로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약간 매콤하고 맛있었지만 계속 생각날 정도의 인생 맛집까지는 아니었어요ㅠ

가성비 적당한 것 같습니다 !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정도..?

청결도 전체적으로 깨끗해 보였지만 내부에 자리가 많지 않고 화장실이 가게 내부에 없었습니다ㅜㅜ

서비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설명도 잘해주시고 조리도 꼼꼼히 해주셨습니다 

 


다음 소개해드릴 카페는 열혈쭈꾸미 근처 커피 맛집 

BELOW 입니다 !

 

 

(왼 - 입구 / 오 - 주문하는 곳)

 

열혈 주꾸미와는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빌로우'는 인스타에서 유명해서 흑임자 라떼를 기대하면서 갔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 : 00 - 22 : 00 입니다 !

 

- 빌로우 BELOW 성수 메뉴 -

 

커피

아메리카노 4.5

플랫화이트 5.0

스윗모카 6.0

 

논커피

밀크티 6.0

스윗초코 6.0

청포도에이드 6.0

코코넛 라떼 6.0

 

시그니처

빌로우 바닐라 5.0

빌로우 그린티 5.0

빌로우 시나몬 5.0

빌로우 비엔나 5.0

빌로우 흑임자 6.0

 

 

제가 사진으로 본 것보다 훨씬 좁아서 많이 놀랬습니다 

2인용 테이블은 10개 이상으로 많았지만 손님도 많고 테이블이 너무 붙어있어서 

좁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고 지하라서 그런지 조금 습하고 냄새가 났습니다ㅜㅜ

 

(그리고 화장실에서 벌레를 한 마리 봐서 다른 지점으로 갈 것 같아요)

 

 

저는 콘 쿠키와 초코칩 쿠키 그리고 라떼와 흑임자 라떼를 시켰습니다 !

주문하는 곳이 따로 있어서 처음 간 저는 조금 헷갈렸어요 

 

 

빌로우 커피 하면 쿠키를 커피 위에 올려서 찍는 사진들이 많아서

저도 따라서 찍어봤습니다 !

 

저는 흑임자 라떼가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특히 쿠키랑 함께 먹으니까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흑임자 라떼콘 쿠키를 추천드리고

달달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라떼를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