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성남시 수정구 ] 수정구 맛집 / 대만 퓨전 음식 / 루타6400km

 

오늘 소개할 맛집은 수정구에 있는 루타6400km입니다

 

 

복정역에서 331번을 타고 약 25분 정도 가면 가게가 있습니다

 

 

< 운 영 시 간 >

평일 11:30 ~ 21:30

Break Time 15:00 ~ 16:30

주말 11:30 ~ 21:30

 

점심영업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3시이고

저녁영업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9시입니다

 

 

가게 앞에 있는 'ㅅㅋㄹㄷ'는 실크로드를 따라 떠나는 맛 기행이라고 해서

실크로드의 초성만 따서 썼다고 하네요

 

 

메뉴판에 있는 음식들을 보니 조금 생소한데

대만음식과 한식의 퓨전요리라고 합니다

스테이크와 덮밥, 누들 등을 팔고 있네요

 

 

메뉴판을 봤는데 거의 대부분 메뉴가 만 원 내외입니다

음식들을 보니 중화요리 느낌이 많이 들어요

그리고 밥류하고 면류 등 다양하게 있어요

 

 

< 가 격 >

 

소보로 광부 덮밥 8,800원 / 우육탕8,700

 

소보로 광부 덮밥이랑 우육탕면을 주문했어요

트레이로 밑반찬하고 음료수도 줬어요

 

특히 저는 소보로 광부 덮밥이 조금 신기해서 주문했어요

메뉴판과 똑같이 큰 고기튀김이 나왔네요

 

 

위에 있는 고기튀김은 옆에 있는 가위로 잘라 먹으면 됩니다

고기 튀김은 바삭바삭하게 잘 되어있었고 덮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꽤 만족스러웠어요

 

 

우육탕면은 기존 마라탕보다 얼얼만 맛은 아니지만

야채가 많고 면이 꼬들꼬들해서 괜찮아요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 총 평 >

★★★★☆ 저는 괜찮았지만 중식 특유의 향이 있어 향이 강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가성비 ★★★★ 대부분의 메뉴가 만 원 내외였지만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청결도 ★★★★★ 가게 내부는 상당히 깨끗하고 셀프코너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 ★★★★★ 직원분이 한 명이었지만 친절하게 대해줬고 물리필도 친절하게 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