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시장역맛집 / 치킨 맛집 / 치키니즘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영등포시장역 근처
치킨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치킨이 땡겨서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저는 당산역에서 걸어갔는데
영등포시장역에서 걸어서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14:00 - 01:00

 

 

 

 

내부에는 20-30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 그리고 내부에 화장실도 있었어요 !

저는 안 바쁜 시간에 갔지만
주말 저녁에는 회사원분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께서
메뉴판과 치킨무 그리고 앞접시를 가져다주셨어요!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노랑노랑 한 게
메뉴판이 너무 귀여웠어요!

 

 

 


저는 반반 치킨에 간장양념을 주문했습니다 !
술을 같이 팔기 때문에 치킨 말고도
안주하기 좋은 메뉴가 많았고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했어요

 

 

 

 

치킨 튀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어요ㅠㅠㅠ
저는 양념보다 간장이 더 맛있었습니다.
둘이서 반반치킨이 양이 적당했어요 !
다음에는 사이드 메뉴 하나 정도 더 시키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처음에 나왔을 때는 보기에 양이 좀 적다고 생각했는데
치킨이 커서 다 먹고 나니까 배가 불렀어요 !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로스트 치킨도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는 로스트 치킨을 먹으러 와볼 예정입니다 !!

 

치킨이 땡길 때
치키니즘 한 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맛 ★★★★ 일단 치킨튀김이 너무 바삭했고 치킨양념이 맛있었어요ㅠㅠ
가성비 ★★★★★ 가격이 다 저렴한 편이고 양도 적은 편이 아니여서 가성비 짱인 것 같아요 !!
청결도 ★★★★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이였어요 !
서비스 ★★★★★ 저는 바쁘지 않을 때 가서 그런지 직원분께서 친절하셨어요 !


 

 

 

그리고 치키니즘 바로 옆에 있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

 

https://m.blog.naver.com/ekthf0706/221967225810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예쁜 곳이에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제가 자주 가는 이유는
밀크티 맛집이기 때문인데요 !!!!

이 곳에는 딸기밀크티라떼라는 메뉴가 있는데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ㅠㅠㅠ

밀크티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좋아하실거에요
보틀 밀크티도 맛있어요
흔하지 않은 밀크티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밀크티 좋아하신다면 꼭꼭꼭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