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숲맛집] 쏘마이피자 / 피자맛집 / 타코맛집 / 서울이색맛집

요즘 날씨가 좋아서 바람 쐬러

서울숲 가시는 분들 많을거 같은데요 !

 

서울숲역 근처 피자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쏘마이피자"

 

 

매일 12:00-22:00

 

뚝섬역과 서울숲역 사이에 있어요 !

 

 

 

 

성수동도 골목골목 맛집과

성수동스러운 카페들이 참 많죠 !

 

여기가 바로 쏘마이피자 입니다 :)

 

외부에 있는 테이블도 눈에 띄네요

 

 

 

내부도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

 

하지만 다 2인 테이블이더라고요

 

 

 

 

저희는 늦은 점심에 가서

피자 2인세트와 타코 단품을 주문했어요 !

 

 

 

 

피자 하프앤하프를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연어아보피자와 페퍼로니로 주문했어요 XD

 

지금 보니까 감자튀김도 맛있어 보이는데

이때는 차마 감자튀김까지

주문할 생각을 못했었네요..!

 

 

 

흠.. 테라스라고 부르는게 맞겠죠 ??

테라스에는 4인 테이블과 2인 테이블이 있었어요 !

 

바로 옆이 도로이긴 하지만,,

날씨가 너무 좋고

사람이 많이 다니지도 않았어서

야외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

 

 

 

 

핫소스랑 치즈가루는

가게 내부에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셀프로 가져와야 해요 !

 

 

 

 

할라피뇨와 피클도 셀프입니다 !

 

음료 먼저 나왔어요

 

 

 

 

앉은 자리 바로 옆이 주방 창문이어서

뜻밖의 오픈키친

 

 

 

그리고 나온 돼지고기 타코 !!

( 고수는 기호에 따라 주문할 때 추가하거나 뺄 수 있어요 )

 

 

멕시칸 음식 엄청 좋아해서

이태원 바토스 단골인데,,

코로나 때문에 언제 갔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XD

 

여기 타코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

 

 

타코 다 먹어갈 쯤 적당한 타이밍에

피자가 나왔어요

 

 

 

연어아보피자와 페퍼로니피자 !!

 

사실 오기 전에는 타코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타코를 주문하는 바람에 고민하다가 페퍼로니를 시켰어요

 

 

페퍼로니는 치즈가루 뿌려서 무난하게 먹었고

 

연어아보피자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3

토핑 덕분에 피자 치고는 상큼하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

 

 

늦은 점심시간이어서인지 사람이 많지도 않았고

바람도 살짝 부는 날씨였어서

밖에서 여유롭게 먹기 너무 좋았어요 !

 

다음에는 타코세트 먹으러 갈까 합니다

 

 

 

맛★★★★ 피자 자체가 엄청엄청 맛있는건 아니었는데 연어아보가 정말 맛있었어요 ! 쏘마이피자에 간다면 꼭 연어아보와 타코 드셔보세요 :)


가성비★★★★ 세트로 주문해서 피자1판, 타코, 음료 2잔을 25,000원 안되는 가격에 먹었어요 가성비 맛집까지는 아니었지만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돼요


청결도 ★★★★ 테이블도 손님 가면 바로 치워주셨고 특별히 거슬렸던 점은 없었어요 !

서비스★★★★ 소스나 피클은 셀프지만 메뉴는 테이블로 갖다 주셨어요!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었던거 같은데 아무 말 없이 가게 문만 닫아놓으셨어요..! 저희는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먹다가 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