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대문 맛집] 경기대 서울캠퍼스 맛집 오카와리 솔직후기

집가는 길에 점심시간 쯤 항상 줄서있는 식당이 있어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사진에 나와있는 거와 같지만

재료소진시 영업을 중단하니 참고하세요!

저도 요즘 지나가다보면 자주 재료소진으로 영업을 중단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정상영업을 했지만 재료소진시 이게 문앞에 붙어있어요!

위치

서대문 역 1번 or 충정로역 7,8번 출구로 나오셔서 경기대서울캠퍼스 쪽으로 올라오시면 보입니다!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집이라 인기가 많았던거 같네요

 

 

 

 

가게 내부는 일본식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그리 넓은 편은 아니랍니다!

정해진 재료를 하루하루 신선하게 판매하시는거같아요!

메뉴

메뉴도 많이 않고 이 세가지 메뉴민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모두 8000원입니다

주문은 모두 셀프입니다

현금계산은 미리 말해주셔야합니다

11:30~14:00까지 1인 1메뉴 해주셔야 합니다

카카오페이도 가능합니다!

반찬통과 물컵들 기본으로 주시긴 하지만 추가적으로 더 먹고싶을 때는 셀프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렇게 셋팅 되어있습니다

계란은 덮밥과 같이 먹으라고 주신겁니다

부타돈과 아부라소바 먹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귀여운 인터리어가 있습니다

 

주방이 훤히 보이는 구조도 되어있어요

그만큼 위생에 자신 있다는 뜻이겠죠

 

기본으로 제공 되는 소스들입니다

매콥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스를 잘 넣어서 드시면 더 맛있을거예요

오카와라 라멘

8000

위에 올려져 있는 저 까만건 좀 쫄깃한 미역 같았어요

숙주나물도 많이 있아요

면이 생각보다 얇아요

얇은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지만 전 통통한 면을 더 좋아해서...

그리고 국이 제 입맛에는 너무 짰어요

면이 얇아서 짠맛이 더 잘 났던거 같아요

제가 엄청 싱겁게 먹는 편은 아닌데 국이 너무 짜고 면도 얇아서 저한테는 너무 짰어요

부타돈

8000

고기가 많았어요

고기에 양념이 잘되어있어 밥과 야채와 잘 비벼먹으면 됩니다

 

고기는 바베큐 소스와 데리야키 소스 맛이 났어요

아까 준 수란과 같이 비벼 먹으면 맛있답니다

라멘은 조금 실망했는데 덮밥은 맛있었어요

총평

맛 ⭐⭐ 너무 기대가 컸던걸까요.. 기대에 훨씬 못미쳤어요 라멘은 사실 너무 짰어요 덮밥은 맛있긴 했지만 줄서서 먹는 맛집의 특별맛 맛이 있는건 모르겠어요

가성비 ⭐⭐⭐⭐ 일식이 대부분 값이 좀 나가는데 만원도 안하는건 괜찮았아요 양도 꽤 많았답니다

서비스 ⭐⭐ 매장이 좁다보니 직원분들이 매장 안을 그렇게 신경 쓰는거 같진 않았어요 모든게 셀프이고요

청결도 ⭐⭐⭐⭐ 접고 사람도 많은데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도 깔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