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대문구 남가좌동] 퐁신수플레 / 명지대 카페 추천 / 서울이색맛집

 

이번에는 명지대 앞 수플레 맛집 '퐁신 수플레'를 소개하려고 해요 :)

 

 

 

영업시간 매일 10:30-23:00

 

아메리카노 3,900 또는 4,500 (산미에 따라 다름)

수플레 9,000 ~

티, 에이드, 논커피

 

 

 

명지대 정문 바로 앞에

초록초록한 건물이 눈에 띄네요

 

 

여기가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입니다 !

 

 

 

Kt 옆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계단이 나옵니다!

 

 

외부에서 봤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죠 ??

 

 

 

 

2층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점심쯤 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

 

 

3층에는 사람들이 꽤 있는 것 같았는데

스터디 카페 같은 분위기여서

대화하기 눈치 보인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밤 수플레와 티라미수 수플레는 계속 있던 메뉴인데

둘다 맛있고 인기가 많다고 해요 !!

 

친구가 티라미수 수플레는 먹어봤는데 맛있었고

밤은 왠지 모르게 저희 둘 다 땡기지 않아서,,

 

신메뉴 피치 수플레를 주문했습니다 :)

 

이전에는 딸기 수플레가 있다고 들었는데

시즌 메뉴인가 봐요

 

 

 

음료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이거는 카운터 앞에 있던 스탬프인데

귀엽네요 XD

퐁신퐁신

 

 

 

주문한 피치 수플레가 나왔어요 !!

 

약간 비주얼이 오잉 했는데,,

달걀후라이 같은 느낌 키키

 

흔들흔들 귀엽네용

 

 

 

수플레는 프랑스 디저트로

거품 낸 달걀흰자에 추가적인 재료를 넣어 구운 디저트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폭신폭신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데 특징이죠 !

 

'부풀어 오르다'라는 프랑스어 동사 souffler에서 유래한 이름이라고 하네요

 

 

 

사이사이에도 복숭아가 있네용

 

크림도 적당히 달달하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

 

 

시간이 지나면서 손님들이 많이 왔는데

학교 앞이어서 그런지 대부분 공부하러 온 학생들이었습니다

 

 

가격도 전반적으로 괜찮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

카페 분위기도 공부하러 가기도 좋고

친구랑 이야기하러 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

 

 

 

★ 수플레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는 편에 속해요! 커피도 산미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가성비★ 수플레는 일반 카페 디저트 보다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양도 많아서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돼요! 이외 음료도 5천원 전후여서 괜찮았어요

청결도★ 공간도 넓고 쾌적했고 화장실도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오래 공부하러 가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서비스★ 알바생 분이 친절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