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원동 맛집] 소금집델리 / 잠봉뵈르 / 서울이색맛집

 

최근에 다녀 온 망원동 소금집델리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 !

 

잠봉뵈르 맛집으로 유명하고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네요

 

 

 

"소금집델리"

 

월요일 휴무

화-일요일 11:00-23:00 / 라스트 오더 22:00

 

 

Instagram @salthousekorea

 

 

망원역 2번 출구에서 얼마 안걸린다고 나와요 !

 

웨이팅이 길다는 리뷰가 많아서

11시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어요 :)

 

 

 

이렇게 오픈되어 있고

굉장히 이국적인 분위기였어요 !

 

이쪽 부분을 뺀 나머지 인테리어는 평범해서

아쉬울 정도였어요

 

다양한 햄 종류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여러 종류의 샌드위치가 있네요 !

 

사실 다른 2가지 샌드위치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하나가 재료가 없다고 해서,,

잠봉뵈르로 2개 주문했어요

 

 

 

샌드위치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

 

 

 

주문한 잠봉뵈르가 나왔어요 :D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

 

 

여기서 잠깐 !

잠봉뵈르가 뭔가 하면

프랑스의 대표적인 빵인 바게트를 반으로 잘라

속에 잠봉(Jambon 얇게 저민 햄)과 뵈르(Beurre 버터)를

채워넣은 샌드위치 입니다

 

바게트의 고소한 맛에

짭짤한 잠봉, 버터의 풍미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낸다고 해요

 

 

 

샌드위치 주문 시 감자튀김과 감자 샐러드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감자튀김으로 했어요 !

 

음료는 따로 주문한건가 세트인가 잘 모르겠는데,,

저희는 콜라, 콜드브루를 주문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있었어요

 

 

 

 

이거는 정말 우연히

친구 아는 분이 주방에 계셔서

서비스로 받았어요 XD

 

메뉴판을 보니 샘플러 보드인 걸로 추측돼요 !

 

다양한 종류의 햄, 크래커, 과일, 버터 등등 여러 가지가 있죠

크래커 위에 햄을 올리고 버터를 발라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ㅠㅠ

 

짭짤하면서도 종류마다 맛이 다 다르더라고요 !!

그래서 하나씩 맛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www.salthousekorea.com/

 

소금집

소금집(SALT HOUSE)은 수제 가공육을 만드는 공방입니다. 좋은 고기와 재료를 엄선하는 것에서부터 숙성, 발효, 포장의 모든 과정은 쉐프와 스태프들의 손을 통해서 직접 이루어지며, 지금까지 각��

www.salthousekorea.com

여기서 재료를 주문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

 

 

 

맛★★★★★ 잠봉뵈르 맛집 인정 !! 수요미식회 나올만 하네요 :) 샘플러 보드로 다양한 종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성비★★★ 가격에 맞는 맛이어서 만족했어요 ! 하지만 가격만 놓고 봤을 때 가성비가 좋다고는 할 수 없네요,,


청결도 ★★★★★ 입구에 손소독제도 있었고 테이블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

 
서비스★★★★ 전체적으로 좋았고 친절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