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구리시 수택동 ] 구리역 맛집 / 일식퓨전요리 / 돈보스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구리시에 있는 돈보스코입니다

 

 

구리역에서 7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만약 길을 잘 못 찾으실 것 같으면

구리역에서 5번 버스를 타고 남양상호저축은행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가게가 보입니다

식당은 작은데 사람들이 꽤 많이 찾아요

특히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이 되면 자리 잡기가 힘들어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찾아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네요

 

 

< 운 영 시 간 >

 

Open 11:30 ~ Close 21:00

15:00 ~ 17:00 Break Time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11:30 ~ 21:00 입니다

그리고 오후 3시부터 5시는 재료준비로 브레이크 타임을 하고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름 기념으로 메밀세트도 새로 파네요

나중에 친구랑 같이 와서 먹어야겠네요

 

 

< 가  격 >

 

히레까스 7,500

김치볶음밥 세트 8,000

돈보 우동세트 10,500

 

저는 김치볶음밥 세트에 안심을 선택했어요

제가 여러 번 왔는데 히레까스랑 김치볶음밥 세트가 제일 좋았어요

다른 것들도 꽤 괜찮아요

 

 

사장님께서 소스를 2개 주시는데

왼쪽은 샐러드 소스, 오른쪽은 돈가스 소스입니다

샐러드 소스는 딸기드레싱이라 달달해서 좋아요

 

 

음식이 트레이로 나와요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네요

양이 상당히 많아서 이거 먹으면 꽤 배불러요

 

 

돈가스 두께가 꽤 두껍죠?

이거 말고도 다른 돈가스들도 이 정도 두께로 나와요

돈가스가 잘 튀겨져서 맛이 좋아요

돈가스랑 김치볶음밥을 같이 먹으면

돈가스의 느끼함을 김치볶음밥이 잘 잡아줘서

상당히 좋습니다

 

 

일정 때문에 오랜만에 왔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8,000원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사장님이 키우시는 고양이가 있는데

오늘은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상당히 귀여운 고양이인데

 

< 총  평 >

 

★★★★★ 돈까스가 바삭하고 두께도 두꺼워서 좋았어요

가성비 ★★★★★ 양이 생각보다 많고 가격도 만 원 내외로 꽤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청결도 ★★★★ 더울 때 선풍기도 잘 틀어주시고 상이 깨끗했어요

서비스 ★★★★★ 사장님이 바쁘실 때도 서비스 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