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진구 건대맛집] 건대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 / 무한통삼

안녕하세요! 얼마전 친구랑 건대 무한통삼을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무한통삼'

운영시간

 

매일 11:30 - 01:00

 

무한통삼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2층에 무한통삼 하나 뿐이라 찾기 쉽답니다.
입구에 가격 안내랑 주의사항이 있어요!

 

삼겹살과 목살이에요!

무한통삼은 무한리필 전문점이라 1인 11,900원만 내면 모든 고기가 무료!
여기서 고기를 먹을 만큼만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초벌구이가 되어있는 숯불 통삼겹도 있어요!

 

무쌈, 파채, 콩나물등과 소스를 가져가서 먹을 수 있는 셀프바에요!
야채도 소스도 굉장히 다양해서 완전 만족!

 

파절임이나 무침을 입맛대로 만들어 드시면 된답니다!
친구가 초장보단 간장이 좋대서
파절임과 콩나물로 만들어보았어욧

 

이제 행복하게 고기 먹을 시간!

목살이랑 삼겹살 맛있게 구워보겠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삼겹살 비주얼 보이시나요ㅠㅠ
콩나물도 같이 굽는거 잊지 마세욧 (.ᓀ‸ᓂ)

 

고기 잘 굽는 친구가 다 구워줬어요!
친구를 참 잘 사귄 것 같네요 ㅎ
저는 목살보다 삼겹살이 더 맛있었답니다!

 

사이드 메뉴로 된장찌개랑 냉면도 시켰어요!
사이드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된장찌개는 제가 좋아하는 칼칼한 맛이라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꼭 드셔보세요!

 

저는 원래 고깃집 냉면에 큰 기대가 없거든요.
이번엔 친구가 먹자고 해서 시킨건데 정말 맛있었어요!!!
제 편견을 깨준 건대 무한통삼!
냉면 안시켰으면 후회했을거에요ㅠㅠ

삼겹살부터 된장찌개와 냉면까지 넘 맛있었던 건대 고기집 무한통삼 추천이에요!!!


맛 ★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준 곳! 완전 맛있어요!

가성비 ★★★ 대학가 맛집 답게 가성비 최고!

청결도 ★★★★ 깔끔하고 매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서비스 ★★★ 무한리필 고기집의 특성상 셀프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