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서구 등촌동 맛집] 등촌역 맛집 / 삽겹살 & 돼지껍데기 / 다래정연탄불생고기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등촌역에 근처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

연탄불향이 가득한 고기와 껍데기가 너무 맛있는 ‘연탄불생고기’ 입니다 !

 

 

<다래정>

 

 

 

 

 

다래정은 등촌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연탄불생고기라고 검색할 경우에 안뜨는 일이 많으니까 '다래정 등촌점'으로 검색해야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

 

 

영업시간

open 14 : 30 - close 2 : 00

 

 

 


고깃집이기때문에 주메뉴는 고기들이고
거기에 걸맞는 사이드메뉴들이 많습니다 !

 

 

 


저는 삼겹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어보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

밑반찬으로 기본 된장찌개와 콩나물 무침 고추 장아찌 등이 나왔습니다 !

그리고 내부에는 20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고기는 직원분들께서 중간중간 뒤집어 주셨어요
고기를 굽는데 연탄불향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ㅜㅜ

 

 

 

그리고 돼지껍데기 1인분을 시켰는데
조리가 된 상태로 나왔고 콩고물을 찍어먹을 수 있도록 주십니다!

너무 부드럽고 쫄깃하고 좋았어요

 

 

 

 

다음으로는 비냉에 육수를 추가해서
남은 고기와 함께 먹었는데
진짜 냉면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ㅜㅜㅜㅜㅜ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찰떡궁합이였습니다..

 

 

 

 

 

맛   ★★★★★ 연탄불에 구운 고기와 껍데기 사이드메뉴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

가성비 ★★★★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배가 불렀어요 ! 고기집이기때문에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양이 적지 않았습니다.

청결도 ★★★ 겉으로 보기에는 깨끗하고 좋았는데 여름인지라 문을 열어두고 장사를 하셔서 벌레가 조금 들어오긴 했습니다.

서비스 ★★★★★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도 중간중간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

 



<generus coffee>

 

 


고기를 먹고 입을 깔끔하게
해줄 카페도 같이 추천해드릴게요 !!

 

 

 


다래정에서 걸어서 3분이면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엄청 다양합니다 !
저는 생딸기우유를 먹고싶었지만
다 팔려서 딸기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스콘, 호두파이, 쿠키 등 여러 디저트 음식들이 있어요


 

 


아이스 라떼도 너무 맛있었고
딸기 라떼도 시럽이 아닌 생딸기청으로 만든거라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

 


2층은 카페가 아니라는 것 참고해주세요 !
멀리서 보면 카페같지만 아니여서 엄청 놀랬답니다

 


등촌역 근처 카페 generus coffee
공부하기도 좋고 수다떨기도 좋은 카페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