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릉/세인트존스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세인트존스호텔 해피아워 
*운영시간: 16:00~21:00 (Last Order 20:30) <1시간 이용가능 >
*장소: 세인트존스호텔 16층
*가격: 대인 25,000 / 소인 15,000
(조식과 함께 구매시 대인 [구매가] 50,000 [선구매] 22,000 / 소인 [구매가] 30,000 [선구매] 18,000

 
어머니와 강릉 세인트존스호텔로 호캉스 다녀왔습니다~~
여기어때를 통해서 숙소 예매를 했는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가 포함되어있었어요~!

말씀드리고 싶은건,
1.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된 숙박패키지를 구매하니 강릉에서 한끼만 밖에서 사먹어서 식비를 훨씬 아낄 수 있었어요 ! 즉, 일반실+밖에서 식비 쓰기보다 오션뷰 패키지 숙박권이 훨씬 저렴해용 !
2. 다만, 매일 똑같은 메뉴가 많아 2박이상 머무르신다면 조금 질릴 수도 있어요 .. 전 2박 했는데 결국 마지막날 조식은 먹지 않았답니다 ^^ 
 
 
실내, 테라스석이 나눠져있어요.
테라스석이 조금 추울 수 있는데 난로가 중간중간에 있어 추위 잘 타시는 분들은 난로 주변에 앉는거 추천드립니다~~ 

 
테라스석 창가석은 완~전 오션뷰입니다.

 
어두워지면 하나도 안보이는데 아침에는 너무너무 멋진 오션뷰를 볼 수 있어요 ㅎㅎ
(자세한건 조식 포스팅에서 계속 ..)

 
사실 해피아워는 음식 종류가 그리 많이 않아요! 식사를 위해 오시는건 비추천합니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애매하거나, 식사 후 맥주나 와인 마시러 오기는 딱 좋아요!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 아기들은 위한 식기구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제 최애 중 하나인 샐러드!
샐러드+빵+살사소스 조합이 최고였어요!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소스는 피망이랑 같이 먹으면 짱!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나쵸보다는 저 가운데 쿠키를 치즈소스에 찍어먹는게 맛있었어요~!

와인 안주들 !

배고프신 분들은 위한 닭강정! 유일한 식사 가능한(?) 메뉴입니다! 점 맥주랑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케찹도 ••

혹시 더 배고프신 분들은 컵라면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조식메뉴를 그래도 가지고 온듯한 시리얼까지 ~~

케이크 종류도 있고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최고의 메뉴를 뽑자면 전 무조건 이 파인애플입니다 ㅜㅜㅜㅜㅜ 저희 어머니는 뭐 설탕탄거 아닌가 의심될정도라고 하셨어욬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많이 먹어서 파인애플이 금방 없어진거 같아요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하이라이트!!
주류 무한리필!
생맥주 / 화이트와인 / 레드와인 2종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술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주스와 생수도 있어요!
전 탄산음료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ㅜㅜ

입맛 까다로운 울엄마도 좋아하셨답니다~~

마지막까지 지독하게 열심히 먹은 파인애플로 마무리 ••

저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조식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