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맛집] 강남역 이자카야 추천 / 이자카야 공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친구와 함께 가기도 좋고 데이트 하기에도 딱인 '이자카야 공감' 소개할게요!

 

'이자카야 공감'

운영시간

 

매일 16:00 - 07:00

 

이자카야 입구부터 인테리어에 신경 쓴 티가 나서 좋더라구요!

 

들어오면 이렇게 벚꽃 장식이 화려하게 반겨준답니다

 

프라이빗 룸이 있어서 시끄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이야기 하기도 좋을 듯 해요!

 

프라이빗 룸 안에도 이렇게 예쁜 벚꽃 장식이!

사진도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이자카야 공감 메뉴판
이자카야 공감 메뉴판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저희는 차돌박이듬뿍숙주볶음 (22,000원)\, 공감6종모둠꼬치 (21,000원)
그리고 생맥 두잔을 주문했답니다.

차돌박이 숙주 볶음이 먼저 나왔어요!

 

점심을 일찍 먹어서 배가 너무 고팠는데 ㅜㅜ
안주로 거의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

 

비주얼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차돌박이는 물론 버섯과 숙주도 고소하고 환상!
역시 고기와 볶은 야채는 최고에요👍🏻

 

이어서 공감 6종 모둠꼬치와 생맥 두잔이 나왔어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야채꼬치 두개 닭꼬치 네개가 나왔는데, 다 맛있었지만❤️❤️
파 꼬치와 닭껍질 꼬치가 저는 넘넘 맛있더라구요 ㅠㅠ

 

파 꼬치가 너무 맛있어서 따로 찍어보았어요!

그리고 이자카야 공감 강남역점의 모든 요리는
전문 일식 셰프님이 요리해주신다고 해요!
어쩐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데이트 하기 좋은 강남역 술집! 이자카야 공감 강추에요!!!


맛  전문 일식 셰프님의 요리라 그런지 정말 맛있습니다

가성비 ★★ 강남역 룸술집이라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청결도 ★★★ 룸이 프라이빗하고 청소도 바로바로 해주셔서 청결했어요 단, 화장실은 아쉽습니다

서비스 ★★★ 바쁜편임에도 친절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