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로수길 맛집] 서울이색맛집 가로수길 도쿄 수플레

 

제가 옛날부터 정말 먹고싶어 했던 수플레를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위치

 

저는 도쿄수플레릏 무조건 가겠다!!!! 

이게 아니라 가로수길 돌아다니면서 놀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갔는데 취향저격이었어요

압구정역 4번출구 혹은 신사역 8번출구으로 나오셔서 찾아오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22:00 라고 합니다

분위기는 네온사인들도 많고 독특한 분위기였어요

주문은 이 아이패드로만 가능합니다

사실 아이패드로 주문은 처음이라 좀 어려웠어요

1인 1메뉴가 원칙입니다

메뉴

수플레 팬케이크가 이렇게 다양하게 있습니다

팬케이트 외에도 독특한 메뉴들이 있어요

이렇게 조리과정도 공개합니다

그만큼 위생에 자신 있다는 뜻이겠죠

매장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아요

신기했던건 매장 내 손님들이 99.9% 여성분들이었어요

인스타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이 와서 셀카랑 사진 많이 찍고 가시더라고요

간혹 가다가 계신 남성분들은 모두 여자친구 따라서 오신 분들이었어요

물도 셀프 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크림브륄레팬케이크

15000

제가 평소에도 크림브륄레를 좋아해서 이걸 시켰어요

확실히 일반 팬케이크 보다는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제 입맛에는 잘 맞았답니다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은...

저 작은 팬케이크 하나에 15000원...

한번쯤 맛볼 수는 있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총평

맛 ⭐⭐⭐⭐ 맛있었어요 살짝 독특하고 한번쯤은 먹어볼만합니다

가성비 ... 전 이부분에서는 별0개 입니다.. 저 작은 팬케이크가 만오천원...

청결도 ⭐⭐⭐ 깔끔합니다

서비스 ⭐⭐ 대부분이 셀프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아이패드 주문이 조금 불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