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d>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서울시 성북구 ] 성신여대입구역 / 한식당 / 미향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성신여대역에 있는 미향입니다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4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가게가 작아서 처음에 찾는데 애먹었습니다 ;;

가다가 한 번 지나쳐서 조금 고생했어요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 앞에 메뉴랑 가격이 적혀있어요

포장도 되고 추가 공기밥이 무료라네요

 

 

계단 앞에 꽃과 잎으로 장식해서

깔끔하고 예쁘네요

 

 

식당이 지하라 조금 협소하지만

그래도 내부도 꽤 깨끗한 편입니다

 

 

석쇠숯불고기

 

가격 : 8,500원

 

저는 석쇠숯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친구들하고 3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상추 등 쌈이 나와서 고기랑 같이 먹기에 좋고

밑반찬들도 괜찮았습니다

밑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가시면 될 거 같아요

 

 

 

순두부찌개도 같이 나옵니다

순두부찌개랑 밥이랑만 먹어도 될 만큼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새우튀김도 주셨어요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숯불에 구운 고기가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순두부찌개도 밥이랑 먹기에 좋았어요

 

숯불고기뿐만 아니라 만두국과 곰탕도 파니

먹고 싶은거 골라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만두국은 8,000원 정도고 곰탕은 10,000원 입니다

 

 

총평

 

★★★★★ 숯불로 구운 불고기가 양념이 잘 배어있어 맛있습니다

가성비 ★★★★ 양도 괜찮고 8,500원이 비싼 건 아니지만 대학생들에게는 좀 힘들거 같아요

청결도 ★★★★ 식당이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입니다

서비스 ★★★★★ 대부분 셀프지만 직원분들께서 친철했습니다

 

 

한식이 아니라 다른 음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일식당으로 동경산책, 베트남 음식으로 포앤시드니 등 있습니다